2018년 1월 12일 금요일

OpenGL and GLSL Version Table



GLSL Version
OpenGL Version
Date
Shader Preprocessor
1.10.59[1]
2.0
April 2004
#version 110
1.20.8[2]
2.1
September 2006
#version 120
1.30.10[3]
3.0
August 2008
#version 130
1.40.08[4]
3.1
March 2009
#version 140
1.50.11[5]
3.2
August 2009
#version 150
3.30.6[6]
3.3
February 2010
#version 330
4.00.9[7]
4.0
March 2010
#version 400
4.10.6[8]
4.1
July 2010
#version 410
4.20.11[9]
4.2
August 2011
#version 420
4.30.8[10]
4.3
August 2012
#version 430
4.40[11]
4.4
July 2013
#version 440
4.50[12]
4.5
August 2014
#version 450
4.60[13]
4.6
July 2017
#version 460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Vertex , 정점 정보의 확장

Vertex , 정점 정보의 확장 그동안의 설명에 있어서 우리는 VERTEX 정보에 대하여 3 차원의 위치 정보만 사용하였다. struct VERTEX {float x,y,z;}; 이제 이를 확장하여 색상을...